상담예약

가전 특판 연구소

DB 캠페인, 이렇게만 하면 성공합니다

CATEGORY    Performance MKT                   DATE    2022~

OVERVIEW

가전특판연구소는 견적 매칭이라는 서비스 제공을 통해 상담문의 DB를 수집하는 서비스로, 해당 서비스를 통해 가장 효율적으로 DB를 수집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및 입력폼 MVP 기획 및 제작 그리고 광고 운영은 통해 최종적으로 상담문의 CPA를 낮추고 최적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된 캠페인입니다.


CONCLUSION

단기간에 KPI 달성, 누적 상담 문의 신청 1,000건 돌파

 

가전 특판 연구소는 ‘최저가 견적 매칭’이라는 신규 서비스를 모르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알리고 더불어 상담 신청까지 유도하기 위한 전환 캠페인으로 운영되었습니다.

서비스 MVP 기획 제작부터 인지도 증대 및 상담 신청 문의를 수집할 수 있는 고효율 광고 집행을 통해 캠페인 착수 당시의 KPI를 단기간에 달성, CPA 최적화를 완료하였습니다


CAMPAIGN BACKGROUND

가전가격 정보 비대칭 해결 솔루션 런칭

가전 특판 연구소는 가전 가격에 대한 정보 비대칭을 해결해주기 위한 ‘견적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상담 신청 문의를 수집하기 위해 기획된 서비스입니다.

홈페이지부터 상세페이지까지 해당 서비스가 고객에게 효용가치가 있다고 느껴지는 서비스인 점을 논리적으로 어필하고, 최종적으로 상담 신청 문의를 남기기 까지의 이탈 요소가 없도록 내부 컨텐츠부터 매끄러운 고객 여정을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했습니다.


TEAMSWAN PLAY 

DB 확보 가능한 견적 매칭 서비스 mvp 제작 및 광고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을 설득할 수 있도록 아임웹 홈페이지와 서비스 설명 상세페이지, DB 입력폼의 커스텀 기획 및 개발 제작을 통해 고객이 DB를 남기기에 최적화 된 신규 서비스 플랫폼을 제작하였습니다.

가장 메인이 될 고객 DB 입력폼까지 최대한 이탈 없는 여정을 만들기 위해 몇 단계로 나눠지는 입력폼을 기획 제작하였고, 보통 이런 입력폼은 난이도 높은 개발류로 빠지기 쉬우나 아임웹을 입력폼을 활용한 팀스완 커스터마이징 템플릿을 제작하여 향후에도 유사 서비스들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탄탄한 내부 컨텐츠와 퍼포먼스 마케팅의 시너지

최저 DB당 비용 달성 및 최적화를 KPI로 설정하고 운영에 착수했습니다.

가전제품 상담문의 캠페인에서 높은 효율을 보이는 목업 이미지를 기반으로 한 광고 소재를 적극 활용하여 랜딩 및 소재 A/B테스트를 진행하였고, 전환율이 높은 페이지를 도출하여 고효율 소재와의 조합을 통한 상담 문의 수 증대를 만들어 냈습니다.

광고 운영 인사이트 기반의 지속적인 소재 개발 및 운영을 통해 최저 DB당 비용을 달성하며 현재도 성과를 내고 있는 캠페인입니다.

가전 특판 연구소

DB 캠페인 ,

이렇게만 하면 성공합니다

CATEGORY   Performance MKT

DATE   2022

OVERVIEW

가전특판연구소는 견적 매칭이라는 서비스 제공을 통해 상담문의 DB를 수집하는 서비스로, 가장 효율적으로 DB를 수집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및 입력폼 MVP 기획 및 제작 그리고 광고 운영을 통해 최종적으로 상담문의 CPA를 낮추고 최적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된 캠페인입니다.

CONCLUSION 

단기간에 KPI 달성, 누적 상담 문의 신청 1,000건 돌파

가전 특판 연구소는 ‘최저가 견적 매칭’이라는 신규 서비스를 모르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알리고 더불어 상담 신청까지 유도하기 위한 전환 캠페인으로 운영되었습니다.

서비스 MVP 기획 제작부터 인지도 증대 및 상담 신청 문의를 수집할 수 있는 고효율 광고 집행을 통해 캠페인 착수 당시의 KPI를 단기간에 달성, CPA 최적화를 완료하였습니다

CAMPAIGN BACKGROUND

가전가격 정보 비대칭 해결 솔루션 런칭

가전 특판 연구소는 가전 가격에 대한 정보 비대칭을 해결해주기 위한 ‘견적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상담 신청 문의를 수집하기 위해 기획된 서비스입니다.

홈페이지부터 상세페이지까지 해당 서비스가 고객에게 효용가치가 있다고 느껴지는 서비스인 점을 논리적으로 어필하고, 최종적으로 상담 신청 문의를 남기기 까지의 이탈 요소가 없도록 내부 컨텐츠부터 매끄러운 고객 여정을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했습니다.

TEAMSWAN PLAY

DB 확보 가능한 견적 매칭 서비스

mvp 제작 및 광고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을 설득할 수 있도록 아임웹 홈페이지와 서비스 설명 상세페이지, DB 입력폼의 커스텀 기획 및 개발 제작을 통해 고객이 DB를 남기기에 최적화 된 신규 서비스 플랫폼을 제작하였습니다.

가장 메인이 될 고객 DB 입력폼까지 최대한 이탈 없는 여정을 만들기 위해 몇 단계로 나눠지는 입력폼을 기획 제작하였고, 보통 이런 입력폼은 난이도 높은 개발류로 빠지기 쉬우나 아임웹을 입력폼을 활용한 팀스완 커스터마이징 템플릿을 제작하여 향후에도 유사 서비스들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탄탄한 내부 컨텐츠와 퍼포먼스 마케팅의 시너지 

최저 DB당 비용 달성 및 최적화를 KPI로 설정하고 운영에 착수했습니다.

가전제품 상담문의 캠페인에서 높은 효율을 보이는 목업 이미지를 기반으로 한 광고 소재를 적극 활용하여 랜딩 및 소재 A/B테스트를 진행하였고, 전환율이 높은 페이지를 도출하여 고효율 소재와의 조합을 통한 상담 문의 수 증대를 만들어 냈습니다.

광고 운영 인사이트 기반의 지속적인 소재 개발 및 운영을 통해 최저 DB당 비용을 달성하며 현재도 성과를 내고 있는 캠페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