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담
남성 토탈 그루밍 브랜드, 갸스비
CATEGORY FBIG DATE 2023-09
OVERVIEW
맨담은 1927년 일본 오사카에 설립되었고 1933년 남성 헤어스타일링 상품으로 ‘단초치쿠’를 최초로 발매하였습니다. 이후, 1969년 인도네시아 현지 법인을 시작으로 현재는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중국(홍콩), 한국, 인도, 베트남 등 전세계 총 13개국에서 자회사를 가지고 있는 종합 화장품 전문 기업입니다. 맨담은 2017년 12월에 90주년을 맞이하며 그 동안 남성 그루밍 브랜드 ‘GATSBY(갸스비), LUCIDO(루시도)’를 포함하여 여성 헤어케어 브랜드인 ‘LUCIDO-L(루시도엘)’ 그리고, 여성 클렌징 브랜드 ‘Bifesta(비페스타)’ 등 다수의 전문 브랜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PROJECT BACKGROUND
가장 스타일리쉬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MEN’S COSMETIC BRAND
갸스비는 남성 그루밍 제품에 중점을 둔 브랜드로, 남성의 스타일, 자신감, 현대적인 이미지 등을 강조하는 광고 소재를 제작했습니다. 소재 디자인은 제품의 사용 방법, 효과, 특징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면서도 브랜드의 고유한 스타일과 메시지를 표현합니다.
BRAND CORE VALUE
COLOR
TYPOGRAPHY
VISUALIZING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