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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미니쉬

칫솔 하나로 억대 매출 만드는 법

CATEGORY    Performance MKT                   DATE    2022-03~

OVERVIEW

닥터미니쉬는 치과병원에서 론칭한 구강케어제품 브랜드로,
광고 집행 없이 기존 병원 고객들에게서만 매출이 나오던 컨디션이었습니다.
광고를 통한 매출 비중을 늘림과 동시에 신규몰 매출 안정화 및 스케일업을 목표로 진행된 캠페인입니다.


CONCLUSION

칫솔만으로 매월 최고 매출 달성중입니다

 

닥터미니쉬는 자사몰 전환과 메인 제품 위주의 내부 컨텐츠 개선 그리고 광고를 통해
신규 자사몰 오픈 이후 지속적으로 매출 성장세를 유지하며 스케일업을 진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CAMPAIGN BACKGROUND

아는 사람만 사는 제품

닥터미니쉬는 기존 광고 집행 없이 병원 고객들에게서만 매출이 발생하던 컨디션이었습니다.
이런 한정된 매출 구조를 벗어나고 전체적인 매출의 스케일업을 위한 운영 전략이 필요하였습니다.


DAREUM PLAY 1

판매에 최적화된 신규 홈페이지

기존 매출 관리 및 광고 연계가 어려운 호스팅사의 이슈 해결을 위해 카페24 템플릿을 활용해 빠르게 자사몰을 전환하였습니다. 이후 META 전환 광고를 통한 제품 테스트를 진행해 광고 및 내부 컨텐츠 개을 진행할 메인 SKU를 빠르게 확인하였습니다.

DAREUM PLAY 2

치과 브랜드 제품만의 이점을 살린 상세페이지 

캠페인의 메인이 된 ‘굿나잇 칫솔'은 ‘두줄모 A형'이라는 일반 칫솔과의 확실한 차이점과, 특별한 칫솔법이 존재했습니다. 소비자로 하여금 두줄모 칫솔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와 일반 칫솔과 다른 두줄모 칫솔 그리고 미니쉬 칫솔법을 사용했을 때 얻을 수 있는 기능적 이점을 쉽고 확실하게 설명하기 위해 다양한 GIF와 일러스트를 활용해 풀어내었습니다.

DAREUM PLAY 3

그럼에도, 사용해야 하는 이유 만들기 

칫솔은 온라인, 오프라인을 불문하고 어디에서나 쉽게 접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구매를 결심할 때의 관여도가 낮은 상품임과 동시에 개인의 취향이 크게 반영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이런 제품 시장 내에서 굿나잇 칫솔은 ‘두줄모 A형 칫솔모’라는 확실한 USP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며,
치과의사가 강조하는 치주질환 예방을 위한 칫솔법과 함께 사용하기에 최적화된 제품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치과병원에 대한 배경을 신뢰 포인으로 밀고 가면서 잠재고객으로 하여금
‘일반 칫솔’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점과, 고객이 기존에 가지고 있던 혹은 지금의 문제를 방치할 경우 가지게 될 수도 있는 페인 포인트에 대한 고민을 하게 만드는 것 그리고 그 고민에 대한 해결법으로 굿나잇 칫솔을 어필하기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닥터미니쉬

칫솔 하나로
억대 매출 만드는 법

CATEGORY   Performance MKT

DATE   2022-03~

OVERVIEW

닥터미니쉬는 치과병원에서 론칭한 구강케어제품 브랜드로, 광고 집행 없이 기존 병원 고객들에게서만 매출이 나오던 컨디션이었습니다. 광고를 통한 매출 비중을 늘림과 동시에 신규몰 매출 안정화 및 스케일업을 목표로 진행된 캠페인입니다.

CONCLUSION 

칫솔만으로 매월 최고 매출 달성중입니다

닥터미니쉬는 자사몰 전환과 메인 제품 위주의 내부 컨텐츠 개선 그리고 광고를 통해 신규 자사몰 오픈 이후 지속적으로 매출 성장세를 유지하며 스케일업을 진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CAMPAIGN BACKGROUND

아는 사람만 사는 제품

닥터미니쉬는 기존 광고 집행 없이 병원 고객들에게서만 매출이 발생하던 컨디션이었습니다.
이런 한정된 매출 구조를 벗어나고 전체적인 매출의 스케일업을 위한 운영 전략이 필요하였습니다.

DAREUM PLAY 1

판매에 최적화된 신규 홈페이지견적 매칭 서비스

기존 매출 관리 및 광고 연계가 어려운 호스팅사의 이슈 해결을 위해 카페24 템플릿을 활용해 빠르게 자사몰을 전환하였습니다.
이후 META 전환 광고를 통한 제품 테스트를 진행해 광고 및 내부 컨텐츠 개을 진행할 메인 SKU를 빠르게 확인하였습니다.

DAREUM PLAY 2

치과 브랜드 제품만의 이점을 살린 상세페이지

캠페인의 메인이 된 굿나잇 칫솔은 두줄모 A형이라는 일반 칫솔과의 확실한 차이점과, 특별한 칫솔법이 존재했습니다.
소비자로 하여금 두줄모 칫솔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와 일반 칫솔과 다른 두줄모 칫솔 그리고 미니쉬 칫솔법을 사용했을 때 얻을 수 있는 기능적 이점을 쉽고 확실하게 설명하기 위해 다양한 GIF와 일러스트를 활용해 풀어내었습니다.

DAREUM PLAY 3

그럼에도, 사용해야 하는 이유 만들기 

칫솔은 온라인, 오프라인을 불문하고 어디에서나 쉽게 접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구매를 결심할 때의 관여도가 낮은 상품임과 동시에 개인의 취향이 크게 반영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이런 제품 시장 내에서 굿나잇 칫솔은 두줄모 A형 칫솔모라는 확실한 USP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며, 치과의사가 강조하는 치주질환 예방을 위한 칫솔법과 함께 사용하기에 최적화된 제품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치과병원에 대한 배경을 신뢰 포인으로 밀고 가면서 잠재고객으로 하여금 일반 칫솔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점과, 고객이 기존에 가지고 있던 혹은 지금의 문제를 방치할 경우 가지게 될 수도 있는 페인 포인트에 대한 고민을 하게 만드는 것 그리고 그 고민에 대한 해결법으로 굿나잇 칫솔을 어필하기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