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예약

고로롱

대표님은 농사만 지으세요, 파는 건 저희가 할게요! 

CATEGORY    Performance MKT, Detailpage                  DATE    2020 - 2022

OVERVIEW

고로롱은 반려모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농부 집사가 직접 키운 국내산 캣닢을 다양한 제품화를 통해 판매하는 농업 법인 브랜드입니다.


CONCLUSION

집사의 니즈를 파악한 신규 SKU 발굴과 스케일업

고로롱은 온보딩 이후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한 잠재고객의 니즈 파악과, 내부 컨텐츠 개선을 통해 기존 단일 제품 집중이었던 판매모델을 다각화 시켜 신규 SKU의 판매량 5배 이상 증가, 월매출 2배 이상 스케일업을 달성하였습니다.


CAMPAIGN BACKGROUND

“제품이 진짜 좋은데… 마케팅을 할 시간이 없어요” 

고로롱은 이전 대행사의 현상 유지 위주의 관리와 직접 농사를 짓는 대표님의 상황 그리고 한 가지 제품에만 집중된 판매 모델로 퍼포먼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하지 못해 매출의 변동이 크고, 스케일업이 불가능한 상황이었습니다.


DAREUM PLAY

농사밖에 몰랐던 대표님을 위한 제품 테스트 

기존 단일 상품에 집중된 판매모델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로롱의 전 SKU별 캠페인을 통한 소구점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제품별 캠페인의 비중을 조절하며 캣닢스프레이 외의 제품에서의 매출을 찾아내고, 신규 위너 소재를 통한 매출 스케일업에 기여하였습니다.

 

반응이 좋은데요? 이번 여름엔 이걸 밀어보죠! 

또한 계절성에 맞춰 고객의 니즈를 미리 파악해 모래 탈취 파우더라는 신규 SKU를 발굴하여 기존 스프레이에 한정되었던 판매모델을 개선하며 판매량 및 월매출 스케일업에 기여하였습니다.

 

집사 친화적 상세페이지로 설득력 UP! 

마케팅에서 나온 인사이트를 토대로 반려묘를 키우는 잠재 고객이 반응할 수 있는 GIF와 TPO가 반영된 간단한 드로잉을 통해 자칫 화학식이나 어려운 전문용어로 접근해야 하는 부분을 완곡하게 풀어내었습니다.

고로롱

대표님은 농사만 지으세요,
파는 건 저희가 할게요!

CATEGORY   Performance MKT, Detailpage

DATE   2020-2022

OVERVIEW

고로롱은 반려모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농부 집사가 직접 키운 국내산 캣닢을 다양한 제품화를 통해 판매하는 농업 법인 브랜드입니다. 

CONCLUSION

집사의 니즈를 파악한 신규 SKU 발굴과 스케일업 

고로롱은 온보딩 이후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한 잠재고객의 니즈 파악과, 내부 컨텐츠 개선을 통해 기존 단일 제품 집중이었던 판매모델을 다각화 시켜 신규 SKU의 판매량 5배 이상 증가, 월매출 2배 이상 스케일업을 달성하였습니다.

CAMPAIGN BACKGROUND

"제품이 진짜 좋은데… 마케팅을 할 시간이 없어요"

기존 단일 상품에 집중된 판매모델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로롱의 전 SKU별 캠페인을 통한 소구점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제품별 캠페인의 비중을 조절하며 캣닢스프레이 외의 제품에서의 매출을 찾아내고, 신규 위너 소재를 통한 매출 스케일업에 기여하였습니다.

DAREUM PLAY

농사밖에 몰랐던 대표님을 위한 제품 테스트

고로롱은 이전 대행사의 현상 유지 위주의 관리와 직접 농사를 짓는 대표님의 상황 그리고 한 가지 제품에만 집중된 판매 모델로 퍼포먼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하지 못해 매출의 변동이 크고, 스케일업이 불가능한 상황이었습니다.

반응이 좋은데요? 이번 여름엔 이걸 밀어보죠!

또한 계절성에 맞춰 고객의 니즈를 미리 파악해 모래 탈취 파우더라는 신규 SKU를 발굴하여 기존 스프레이에 한정되었던 판매모델을 개선하며 판매량 및 월매출 스케일업에 기여하였습니다.

집사 친화적 상세페이지로 설득력 UP!

마케팅에서 나온 인사이트를 토대로 반려묘를 키우는 잠재 고객이 반응할 수 있는 GIF와 TPO가 반영된 간단한 드로잉을 통해 자칫 화학식이나 어려운 전문용어로 접근해야 하는 부분을 완곡하게 풀어내었습니다.

Full Version

고로롱 캣닢 모래 탈취 파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