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런츠
펫팸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페런츠
CATEGORY Shopping mall, Detail page, Package DATE 2023-07
OVERVIEW
Perents는 Pet(반려동물) + Parents(부모)의 합성어로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만드는 펫팸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입니다. 반려동물과 삶의 여정을 함께하는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공고히 하고 보다 나은 반려동물과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브랜드입니다.
PROJECT BACKGROUND
컬러풀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달받은 페런츠의 로고는 주황과 초록의 빈티지한 색감을 사용하여 따뜻하고 친근하며, 반려동물에 대한 사랑이 강조되어 있었습니다. 처음 출시한 제품인 ‘더 맑은 루테인’에서도 동일한 톤을 가져가는 것이 좋을지 고객사와 함께 고민했지만, 패키지와 상세페이지는 맑은 눈을 표현하는 블루톤으로 디자인했습니다.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제품의 목적을 전달하고, 주요 기능을 시각적으로 강조하기 위함입니다.
쇼핑몰은 팀스완의 이기는 홈페이지 템플릿을 커스텀 하여 사용했으며 이후 출시된 ‘더 튼튼 글루코사민’은 브랜드 컬러를 활용하여 관절에 좋은 튼튼한 느낌을 부각시키고 빈티지한 감성으로 제품에 독특한 매력을 더했습니다.
BRAND CORE VALUE
COLOR
TYPOGRAPHY
VISUALIZING
페런츠
펫팸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페런츠
CATEGORY Shopping mall, Detail page, Package
DATE 2023-07
OVERVIEW
Perents는 Pet(반려동물) + Parents(부모)의 합성어로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만드는 펫팸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입니다. 반려동물과 삶의 여정을 함께하는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공고히 하고 보다 나은 반려동물과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브랜드입니다.
PROJECT BACKGROUND
컬러풀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달받은 페런츠의 로고는 주황과 초록의 빈티지한 색감을 사용하여 따뜻하고 친근하며, 반려동물에 대한 사랑이 강조되어 있었습니다. 처음 출시한 제품인 ‘더 맑은 루테인’에서도 동일한 톤을 가져가는 것이 좋을지 고객사와 함께 고민했지만, 패키지와 상세페이지는 맑은 눈을 표현하는 블루톤으로 디자인했습니다.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제품의 목적을 전달하고, 주요 기능을 시각적으로 강조하기 위함입니다.
쇼핑몰은 팀스완의 이기는 홈페이지 템플릿을 커스텀 하여 사용했으며 이후 출시된 ‘더 튼튼 글루코사민’은 브랜드 컬러를 활용하여 관절에 좋은 튼튼한 느낌을 부각시키고 빈티지한 감성으로 제품에 독특한 매력을 더했습니다.
BRAND CORE VALUE
COLOR
TYPOGRAPHY
VISUALIZ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