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특판연구소
세상에 없던 최저가 견적 매칭 서비스
CATEGORY Homepage, Detail page, DB form DATE 2022
OVERVIEW
가전 특판 연구소는 가전 가격에 대한 정보 비대칭을 해결해주기 위한 ‘견적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이 DB를 남기기에 최적화 된 신규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PROJECT BACKGROUND
가전가격 정보 비대칭 해결 솔루션 런칭
‘하이마트’의 이름으로 진행 시 본사 제한으로 인한 캠페인 운영이 불가능한 상태였습니다. 따라서 하이마트와의
연관성은 가져가되 ‘가전특판연구소’의 신규 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고객 DB 수집이 가능한 서비스 소개 상세페이지를
제작했습니다.
가전 특판 연구소의 특징인 빠른 매칭 컨셉 로고를 제작하였으며, 랜딩페이지에는 타겟층의 연령대와 서비스의 컨셉을
고려하여 트렌드에 맞는 카드형 UI를 활용했습니다. 더하여 밝은 블루 컬러와 입체감 있는 3D 아이콘을 활용하여
신뢰도를 높이고 트렌디함을 표현했습니다.
BRAND CORE VALUE
COLOR
TYPOGRAPHY
VISUALIZING
가전특판연구소
세상에 없던 최저가 견적 매칭
서비스
CATEGORY Homepage, Detail page, DB form
DATE 2022
OVERVIEW
가전 특판 연구소는 가전 가격에 대한 정보 비대칭을 해결해주기 위한 ‘견적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이 DB를 남기기에 최적화 된 신규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PROJECT BACKGROUND
가전가격 정보 비대칭 해결 솔루션 런칭
‘하이마트’의 이름으로 진행 시 본사 제한으로 인한 캠페인 운영이 불가능한 상태였습니다. 따라서 하이마트와의 연관성은 가져가되 ‘가전특판연구소’의 신규 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고객 DB 수집이 가능한 서비스 소개 상세페이지를 제작했습니다.
가전 특판 연구소의 특징인 빠른 매칭 컨셉 로고를 제작하였으며, 랜딩페이지에는 타겟층의 연령대와 서비스의 컨셉을 고려하여 트렌드에 맞는 카드형 UI를 활용했습니다. 더하여 밝은 블루 컬러와 입체감 있는 3D 아이콘을 활용하여 신뢰도를 높이고 트렌디함을 표현했습니다.
BRAND CORE VALUE
COLOR
TYPOGRAPHY
VISUALIZ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