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권
임산부를 위한 안성맞춤 영양제, ph권
CATEGORY Package DATE 2021
OVERVIEW
ph권은 약사인 남편이 임신한 아내에게 주고 싶은 영양제를 개발한 브랜드입니다. 임산부 필수 영양소인
오메가3, 비타민D를 고품질의 원료 및 기술로 개발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PROJECT BACKGROUND
임산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두가지
브랜드 톤앤매너를 구축하고, 임산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것을 패키지에 담아내야 했습니다. 이에 따라 컬러와 일러스트, 텍스트 배치 등을 고민하며 오메가3, 비타민 D 패키지를 제작했습니다.
밝은 그린 컬러를 통해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메가3 패키지를 표현했으며, 밝은 오렌지 컬러를 통해 햇빛의
느낌을 내는 비타민 D 패키지를 표현했습니다. 또한 대포장에는 임산부와 남편, 어린이 일러스트를 크게 배치하여 가족의 의미를 더하였고, 소포장에는 임산부 일러스트를 배치하여 임산부 용 건강기능식품임을 강조하였습니다.
짧은 캐치프레이즈로 브랜드의 비전을 전달하였습니다.
BRAND CORE VALUE
COLOR
TYPOGRAPHY
VISUALIZING
Ph권
임산부를 위한 안성맞춤 영양제, ph권
CATEGORY Package
DATE 2023
OVERVIEW
ph권은 약사인 남편이 임신한 아내에게 주고 싶은 영양제를 개발한 브랜드입니다. 임산부 필수 영양소인 오메가3, 비타민D를 고품질의 원료 및 기술로 개발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PROJECT BACKGROUND
임산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두가지
브랜드 톤앤매너를 구축하고, 임산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것을 패키지에 담아내야 했습니다. 이에 따라 컬러와 일러스트, 텍스트 배치 등을 고민하며 오메가3, 비타민 D 패키지를 제작했습니다.
밝은 그린 컬러를 통해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메가3 패키지를 표현했으며, 밝은 오렌지 컬러를 통해 햇빛의 느낌을 내는 비타민 D 패키지를 표현했습니다. 또한 대포장에는 임산부와 남편, 어린이 일러스트를 크게 배치하여 가족의 의미를 더하였고, 소포장에는 임산부 일러스트를 배치하여 임산부 용 건강기능식품임을 강조하였습니다. 짧은 캐치프레이즈로 브랜드의 비전을 전달하였습니다.
BRAND CORE VALUE
COLOR
TYPOGRAPHY
VISUALIZING